[이뉴스투데이 = 이종은 기자] 국제패션디자인전문학교는 2013학년도 마지막 수시 모집을 오는 12월 5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수시모집은 패션디자인학과, 패션비지니스학과, 패션스타일리스트학과, 패션예술디자인학과로 수능 및 고교내신성적을 반영하지 않고 면접을 통해 선발한다.


국제패션디자인전문학교는 패션단일전공으로 전문화된 교육시스템을 갖춘 곳으로, 실무중심의 교육을 통해 학생들에게 대학편입을 비롯한 전인적인 취업지원을 하고 있다.

국제패션전문학교 관계자는 “기발하고 독창적인 패션 감각을 키울 수 있는 우수한 교수진과 양질의 교육과정을 바탕으로 패션에 대한 집중적이고 수준 높은 교육을 제공한다”며 “본교는 수능성적이나 내신성적을 반영하지 않는 100% 면접 선발의 입시요강을 고수하고 있어, 패션이라는 전문 분야에 대한 학습의지와 열정, 적성만을 고려하여 실제 사회 현장에서 필요로 하는 창의적인 인재를 양성한다”고 말했다.

한편, 타 대학 지원자도 중복지원이 가능하며, 원서접수는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합격발표는 면접 후 2일 이내에 개별 SMS발송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집일정 및 전형방법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모집요강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