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AT가 진행하는 아이사랑, MOM 사랑 이벤트     © 이종은
[이뉴스투데이 = 이종은 기자] PAT(피에이티)는 오는 12월 7일까지 ‘아이사랑, MOM 사랑’ 이벤트를 실시, PAT의 주요 고객인 30~40대 여성들에게 스토케(STOKE) 유모차를 증정한다고 밝혔다. 

 
스토케는 노르웨이 고급 유아용품 전문업체로, 출시된 제품은 아이에게 전달되는 충격을 줄여 부드러운 승차감을 제공하고, 간결한 디자인과 휴대와 이동이 간편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블로그를 운영하는 블로거를 참여 대상으로 한다. PAT를 주제로 개인 블로그에 포스트팅한 후, 해당 URL을 PAT의 공식 블로그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올리면 된다. 포스팅 주제는 PAT 브랜드 및 제품 소개, PAT 제품을 활용한 스타일링 방법 등으로 제한이 없다.
 
당첨자는 내달 14일 PAT 공식 블로그를 통해 발표된다. 1등에게는 스토케 유모차와 PAT 커플룩이, 2등에게는 PAT 머플러를, 3등에게는 신세계 상품권(1만 원권) 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다.
▲ 사진제공: PAT(피에이티)    

PAT 관계자는 “스토케 유모차는 아이들의 이동수단뿐만 아니라 ‘아이의 쉼터’로 자리매김한 유아용품”이라며, “피에이티에서 마련한 특별한 이벤트를 통해 고급유모차를 증정받는 행운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