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 김봉연 기자]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대표이사 강동환)이 다음달 7일 어린이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Kidzania)에서 ‘EOS 650D 사용자와 함께하는 캐논-키자니아 가족 출사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출사대회는 가족을 이어주는 DSLR ‘EOS 650D’로 우리 아이의 새로운 모습을 담기 위해 마련됐으며, 키자니아에서 직업을 체험하는 아이들의 생생한 모습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이번 출사대회는 EOS 650D를 보유하고 있는 회원 중에서 만3세~만13세 자녀를 키우면서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 부모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오는 28일까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댓글로 양식에 맞춰 기입 후 등록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최종 선정된 참가자 20명(동반가족 최대 3인)은 29일 캐논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된다.
 
출사대회는 참가한 가족이 한 팀이 되며, 총 5개 팀이 1개 조로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다. 각 조가 참여하는 프로그램은 EOS 650D를 이용해 조도가 낮은 곳에서 인물 사진 잘 찍는 법, 움직이는 인물 사진 찍는 법을 주제로 강의를 듣고 각 조별로 키자니아 내 다양한 직업 체험부스에서 출사대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출사대회를 통해 아이들의 모습을 생생하게 담아낸 참가자들에게는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우선 행사 당일 선발된 ‘베스트 포토그래퍼’ 2명에게는 키자니아 4인 가족권을 선물로 증정한다. 출사대회가 끝난 후 참가자 별로 3장의 사진을 캐논 블로그에 업로드하면 각 조마다 한 명을 선정해 캐논의 포토프린터 셀피 CP900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와 함께 개인 블로그에 출사 대회 관련 후기를 올린 사람들 가운데 추첨을 통해 2명에게 키자니아 4인 가족권을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손숙희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차장은 “이번 출사대회는 아이들이 여러 직업을 체험할 수 있으면서 아이들에게 사진을 찍는 즐거움을 전달할 수 있는 기회”라며 “가족을 위한 DSLR ‘EOS 650D’와 함께 하는 출사대회에서 아이들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생생하게 담으면서 즐거운 추억 남기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EOS 650D는 캐논 DSLR 최초로 정전식 터치스트린을 탑재해 가족 구성원 누구나 쉽게 조작이 가능하며, 회전형 LCD를 장착해 아이들의 눈높이에서도 자유롭게 사진 촬영이 가능하다. 또 업계 최초로 ‘9포인트 전점 크로스 측거점’을 적용해 빠르게 움직이는 아이들의 순간적인 모습도 정확히 포착해낼 수 있는 가족형 DSLR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