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 김은경 기자] 할리스커피가 할리스 감성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내달 31일까지 영상카드 이벤트 '할리스커피 따뜻한 겨울 이야기'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2009년부터 매년 겨울 진행해온 할리스 감성 프로젝트는 신진 작가 및 디자이너가 함께 진행하는 겨울 시즌 콜래보레이션으로, 젊은 문화∙예술 인재를 후원하는 프로그램이다. 할리스커피 매장 및 온라인 채널을 통해 신진 작가들의 작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영상 이벤트는 '할리스커피, 향수를 불러일으키다'라는 콘셉트를 캘리그래피로 표현한 영상들을 감상하고 공유하며 따뜻한 마음을 전한다.
 
이벤트 응모 방법은 할리스커피 페이스북 이벤트 탭(www.facebook.com/EnjoyHollys)에 올려진 6가지 따뜻한 영상 중, 친구와 나누고 싶은 영상을 선택하고 메시지를 적어 페이스북 친구에게 보내면 된다.
 
경품으로 1등(1명)은 푸켓 아웃리거 여행권(1인 2매), 2등(4명)은 토이 카메라, 3등(20명)과 4등(50명)은 늘봄과 콜래보레이션 작업으로 만들어진 할리스커피 머그, 할리스커피 스케쥴러를 증정한다.
 
성창은 할리스커피 마케팅팀 부장은 "그간 표현하지 못했던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온라인에서도 표현할 수 있도록 이번 캘리그래피 영상카드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정성을 담은 손글씨 영상카드로 주변 사람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