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 김은경 기자] 풀무원의 올가홀푸드(이하 '올가')는 국산 유기농 옥수수에 과일, 견과류, 천연 메이플 시럽을 넣어 만든 '올가 유기농 콘플레이크'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올가 유기농 콘플레이크는 '메이플 시럽으로 달콤함을 더한 유기농 콘플레이크', '아몬드의 고소함과 메이플 시럽의 달콤함을 더한 콘플레이크' 총 2종이다.
 
이 제품은 국산 유기 옥수수에 아몬드, 코코넛 등의 다양한 견과류와 유기 크랜베리 등의 과일을 넣어 만든 시리얼로, 설탕 함량을 줄이고 천연 메이플 시럽과 쌀 조청으로 단맛을 냈다.
 
특히 기름에 튀기는 유탕 처리를 하지 않고 오븐에 구워 트랜스지방 없이 아삭한 식감을 살렸으며, 영양밸런스를 맞추기 위해 저염저당의 원재료만을 사용, 다이어트 대용식으로도 좋다.
 
송상민 올가홀푸드 MD는 "'올가 유기농 콘플레이크' 2종은 합성첨가물은 일절 넣지 않았다"며 "식사를 따로 챙길 수 없는 바쁜 아침 시간에 우유나 두유, 요구르트 등과 함께 먹거나 아이스크림, 팥빙수 등에 토핑으로 올려 가족 영양간식으로 활용하기 좋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