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 김은경 기자] 팔도는 올 한해 고객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남자라면', '앵그리꼬꼬면', '꼬꼬면' 3개 제품을 대상으로 고객사은대잔치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 행사는 오늘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팔도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행사 기간 중 해당 제품 번들(5입)에 들어 있는 스크래치카드를 통해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먼저, 스크래치카드를 긁어서 '남자라면', '앵그리꼬꼬면', '꼬꼬면' 세 가지 제품 이미지가 나오면 사각냄비를 경품으로 지급하며, 한국야쿠르트 신제품 1000억 유산균 7even을 100% 지급하는 제품교환권도 들어 있다.
 
특히, 스크래치카드에 있는 행운번호를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남자라면 세계여행에 도전하라!', '앵그리꼬꼬면 맛의 비법을 찾아라!' 등의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남자라면 세계여행에 도전하라!' 이벤트는 유럽, 동남아, 홍콩의 여행상품권 등 원하는 경품에 응모할 수 있으며, 그 외에도 제주 호텔 패키지, 2박3일 캠핑카 캠핑권 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돼 있다.
 
또한, '앵그리꼬꼬면 맛의 비법을 찾아라!' 이벤트는 '앵그리꼬꼬면' 맛의 비법을 찾는 퀴즈에 참여해, 정답을 맞출 경우 추첨을 통해 가족식사권 등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