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 이종은 기자] 다양한 자전거 용품을 선보이며 라이더들의 눈길을 사로잡아온 자전거닷컴이 16일 장갑 카테고리에서 세계적으로 선두주자로 명성을 쌓아온 메카닉스웨어의 자전거 장갑을 선보였다.  


메카닉스웨어는 미 캘리포니아에 위치한 장갑 및 안전장비 전문 제조업체로 레이싱팀 정비용, 공사현장 작업용, 바이크용, 군용 전술 장갑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장갑 제품을 생산하며 세계적인 인지도를 확보하고 있는 곳이다. 

자전거닷컴이 런칭한 메카닉스웨어의 자전거 장갑은 자전거 라이딩은 물론 등산 및 아웃도어 장갑 등 다용도로 사용이 가능해 실용성이 뛰어나다. 메카닉스웨어의 자전거장갑 런칭과 관련 9종을 먼저 선보이고, 이후 자전거 장갑 품목을 늘려나갈 방침이다.  

회사 측은 늘어나는 수요에 따라, 동계용 방한장갑 4종도 함께 선보이면서 라이딩족들을 위한 본격적인 겨울 용품 공급에 나섰다.

자전거닷컴 최재원 대표는 “차가운 바람과 추위도 자전거 매니아들의 라이딩을 막지 못할 것이다”며, “하지만 겨울 방한 장비를 꼼꼼히 체크해야 추위에 건강을 잃지 않고 안전하게 라이딩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