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 김은경 기자] CJ제일제당의 '백설 다담'이 다가오는 연말 시즌을 맞아 싱글 남녀 대상으로 '송년파티 쿠킹클래스'를 마련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송년파티 쿠킹클래스'는 다음달 2일 중구 쌍림동에 위치한 CJ제일제당 빌딩 내 백설요리원에서 진행된다. '백설 다담'의 '쇠고기우렁강된장'과 '정통된장찌개'를 활용한 송년파티 음식을 만들고, 싱글족들이 일상에서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레시피도 공개할 예정이다.
 
참가방법은 오는 23일까지 CJ제일제당 백설 홈페이지에 접속해 '송년파티 쿠킹클래스'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사연 및 성별, 연령대를 작성하면 된다.
 
당첨결과는 26일 백설 홈페이지 '백설 소식' 게시판에서 확인 가능하다. 우수 신청사연으로 선정된 18명은 이번 쿠킹클래스 초대권을, 2등(30명)과 3등(100명)은 백설 다담 제품을 증정한다.
 
박현웅 CJ제일제당 '백설 다담' 부장은 "이번 송년파티 쿠킹클래스는 핵심 타깃인 싱글족들에게 '백설 다담'의 맛과 편리성을 알리고자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싱글족은 물론 맞벌이 부부들을 겨냥한 다양한 마케팅활동을 진행해 '백설 다담'이 국내 대표 찌개양념 브랜드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