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입전문 강남청솔학원     
 
[이뉴스투데이 = 이종은 기자] 강남청솔학원은 겨울방학 동안 성공적인 대입 준비를 위한 가이드라인과 학습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윈터스쿨을 오는 12월 30일부터 운영한다고 전했다. 5주간 진행되는 윈터스쿨의 모집대상은 예비고1, 예비고2, 예비고3으로 각 반 정원 35명 내외다.
 
윈터스쿨은 다음 학기를 위한 선행학습을 비롯하여 이투스온라인의 유명강사진의 공개특강, 명사초청 간담회, 이투스청솔교육평가연구소가 주최하는 대입전략설명회, 명문대 탐방, 대입성공사례 발표회 등 학습동기를 발굴하고 학습전략을 수립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학원 측은 윈터스쿨을 수료한 학생들에게 과목별 주말단과반을 운영해 연계학습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궁것질과 연계한 학습지원서비스, 이투스 인터넷강의 할인 서비스, 대입지원전략상담 서비스 등을 제공하여 1회성 프로그램이 아닌 지속가능한 학습지원을 할 방침이다.
 
특히 이번 윈터스쿨은 기숙학원의 윈터스쿨보다 35% 할인된 수강료를 책정해 학생과 학부모의 경제적 부담을 덜게 했다는 것이 관계자의 전언이다.
 
강남청솔학원 관계자는 “그동안 윈터스쿨은 기숙학원을 중심으로 운영되어 왔는데 짧은 기간에 집중적인 학습을 할 수 있어 인기를 누리고 있다”며 “이번 윈터스쿨은 가격적인 부담은 줄이면서 기숙학원 윈터스쿨과 동일한 커리큘럼으로 운영된다”고 설명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