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 김은경 기자] 대상웰라이프가 수능시험을 마친 수험생을 위해 대상 통합온라인몰 정원e샵에서 다이어트 패키지를 30%이상 할인 판매한고 7일 밝혔다.
 
이 패키지는 대상웰라이프 다이어트제품인 '레디톡'과 '마이다이어트레시피'로 구성됐다.
 
'레디톡' 1일분 1병에는 레몬 6개 분량의 100% 레몬농축액과 캐나다산 100% 천연 메이플시럽, 수용성 캡사이신이 들어있다. 단기간 체중감량 효과뿐 아니라 디톡스효과로 신체가 정화되는 효과가 있다.
 
또 비타민 12종과 미네랄 9종도 함유돼있어 다이어트 시 부족할 수 있는 영양소를 보충할 수 있도록 했다.
 
'마이다이어트레시피'는 모닝쉐이크와 나이트쉐이크, 씨크릿젤 세 가지로 구성된 제품이다. 모닝쉐이크는 딸기쉐이크 맛으로 아침식사대용이며, 나이트쉐이크는 블루베리쉐이크로 저녁식사대용이다.
 
시크릿젤을 활용해 기호에 따라 음료, 요거트, 샐러드 드레싱 등을 만들어 먹을 수 있어 지루한 다이어트에 재미를 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다이어트 패키지는 '레디톡' 4일분과 '마이다이어트레시피' 7일분으로 구성됐으며, 30% 이상 할인된 가격에 제품 소진 시까지 판매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