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1일 이승엽 선수가 MVP 시상식 후 '뉴 쏘렌토R' 앞에서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이뉴스투데이 = 김봉연 기자] 기아자동차㈜는 지난 1일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한국시리즈 6차전이 끝난 뒤 MVP로 선정된 이승엽 선수(삼성 라이온즈)에게 ‘뉴 쏘렌토R’을 증정했다.
 
이날 MVP 시상에는 기아자동차 김재훈 이사와 KBO 구본능 총재가 시상자로 나서 이승엽 선수에게 ‘뉴 쏘렌토R’ 수상보드와 MVP 트로피를 전달했으며, 이승엽 선수는 제공받은 차량과 함께 사진촬영을 한 뒤 차량에 직접 싸인하고 입맞춤 했다.
 
기아차 관계자는 “프로야구 공식스폰서로서 한국시리즈에서 야구팬들에게 기아차를 알릴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기아차는 앞으로도 활발한 스포츠 마케팅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2012 프로야구' 공식 후원사인 기아차는 이번 한국시리즈 1차전과 3차전에서 각각 시구를 맡은 연기자 김하늘과 션-정혜영 부부에게 ‘K3’를 시구차량으로 제공했으며, 5차전에는 대한적십자사 유중근 총재의 시구행사에 ‘K9’을 제공하는 등 프로야구 공식 스폰서로서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