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코리아 비어캐빈, 겨울 신메뉴출시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해리코리아 비어캐빈, 겨울 신메뉴출시 프로모션 실시
  • 이종은
  • 승인 2012.10.23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뉴스투데이 = 이종은 기자] 글로벌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해리코리아(대표 김철윤)에서 운영 중인 프랜차이즈 브랜드 ‘비어캐빈’이 오는 11월 1일부터 12월 15일까지 겨울 신메뉴 출시와 함께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해리코리아의 ‘비어캐빈’ 프로모션은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기 위한 것으로, 11
월 1일부터 12월 15일 까지 도심속의 아늑한 쉼터 ‘비어캐빈’ 전국 가맹점에서 처음처럼 소주 2병 주문 시 100% 당첨 스크래치 복권을 제공하며 갤럭시노트 10.1을 비롯해 립케어, 미니 스피커, 처음처럼 1병 무료 등이 경품으로 준비되어 있다고 전했다.
 
㈜해리코리아의 ‘비어캐빈’ 관계자는 “비어캐빈 매장을 방문해 좋은 사람들과 맛과 품질이 뛰어난 겨울 메뉴도 맛보고, 프로모션 참여를 통해 경품도 받아 갈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하면서, “전국에 있는 비어캐빈 매장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만큼, 많은 고객들이 참여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한편 ‘비어캐빈’은 홍꼬찜, 홍꼬탕, 캐빈탑 후라잉 등 총 3종류의 겨울 신메뉴를 출시예정을 두고있으며, 오랜 기획을 통해 선보인 만큼 고객들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맛과 품질을 갖추고 있다고 평가 받고 있다.
 
관계자는 특히 양파와 오징어를 동그란 모양으로 튀겨낸 후 탑 모양으로 데코레이션 한 케빈탑 후라잉의 경우 보는 재미와 함께 달콤한 소스, 고소한 소스 등에 찍어 먹는 재미까지 맛볼 수 있어 고객들의 반응이 기대되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