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티컬커피컴퍼니(ECC) 캡슐커피     © 이종은

[이뉴스투데이 = 이종은 기자] 캡슐커피 머신 제조 전문기업 ㈜비첸코리아(대표 김미영)가 스위스의 캡슐커피 전문기업인 에티컬커피컴퍼니(Ethical Coffee Company, 이하 ECC)와 국내독점판매 공급계약을 체결하고 캡슐커피 끄레모소, 알모니오소, 디카라비카, 룽고, 인카소아베 5종을 지난 7일 론칭했다.
 
ECC는 전 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네스프레소 캡슐커피의 CEO 출신 Mr.존폴 젤라드가 창업한 스위스 캡슐커피전문 회사로서 친환경적인 기업이미지를 바탕으로 유럽 시장에서 네스프레소의 경쟁업체로 급성장 중인 업체다.
 
지난해에는 독일 등에서 14억 개 판매고를 올렸으며, 현재는 네스프레소 고객의 12%가 이용하는 등 유럽 캡슐 시장에서 점유율을 높이고 있다.
 
ECC 캡슐커피는 인체에 유해한 환경호르몬 발생에 대한 우려를 없애기 위해 천연식물성 섬유로 제조됐으며, 독특한 원산지와 재배방법, 특성화된 가공 기술을 통해 고급 원두만을 사용하고 있으며 캡슐커피 최초로 유기농 인증을 획득하였다.
 
비첸코리아 관계자는 “ECC 캡슐커피는 이탈리아 정통 에스프레소의 진한 향과 맛을 즐길 수 있어 건강과 맛을 모두 충족시키는 제품”이라며, “네스프레소 캡슐커피의 호환용으로 사용할 수 있어 보다 호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비첸코리아에서는 이번 달 국내 주요 백화점 및 쇼핑몰에 캡슐커피 5종을 선보이고 다음 달에는 추가로 2종을 선보일 예정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