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 김봉연 기자] 니콘이미징코리아(대표  우메바야시 후지오)는 프리미엄 카메라 'Nikon 1 J2'의 국내 출시를 기념해 영국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LUSH(러쉬)와 함께하는 ‘스타일 X 스타일(Style X Style)’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행사기간 내 'Nikon 1 J2'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니콘이미징코리아 홈페이지에서 정품 등록과 무상서비스 연장 승인을 마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참여한 고객 전원에게는 오렌지, 화이트, 핑크 등 Nikon 1 J2의 6가지 컬러와 어울리는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20만원 상당의 ‘러쉬 원더랜드 기프트’ 혹은 Nikon 1 전용배터리(EN-EL20)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벤트는 오는 10월 31일까지 진행되며, 11월 7일까지 원하는 경품을 선택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니콘이미징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니콘이 새롭게 발매하는 'Nikon 1 J2'는 여성 고객들을 위한 쉽고 재미있는 기능과 카메라 최초로 오렌지 색상을 비롯한 다양하고 고급스러운 컬러를 채택한 프리미엄 카메라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