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 김봉연 기자] 니콘이미징코리아(대표 우메바야시 후지오)는 'Nikon 1 J2' 출시를 기념해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체험단을 오는 26일까지 모집한다.
 
니콘이미징코리아 홈페이지 회원이라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며, 선정된 체험단에게는 Nikon 1 J2 본체와 새롭게 선보인 표준 줌렌즈 ‘1 NIKKOR 11-27.5mm f/3.5-5.6’이 포함된 Nikon 1 J2 표준 줌렌즈 KIT이 지급된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오는 26일까지 니콘이미징코리아 홈페이지에서 Nikon 1 J2의 총 6가지 색상 중 사용하고 싶은 색상을 선택한 후 자신이 운영하고 있는 블로그 및 SNS 주소와 자기 소개를 입력하면 된다.
 
제품 색상 별 3명씩 총 18명을 모집하는 이번 체험단은 9월 1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9월 29일까지 약 한 달간 활동하게 된다. 체험 기간 내 우수한 활동을 보인 체험단 9명에게는 Nikon 1 J2가 경품으로 증정 되며, 나머지 체험단에게는 제품 구매 시 5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한편, 니콘이 새롭게 발표한 Nikon 1 J2는 여성 고객들을 위한 쉽고 재미있는 기능과 다양하고 고급스러운 컬러를 채택한 프리미엄 카메라로, 유효 화소수 10.1 메가 픽셀의 니콘 CX포맷 CMOS 센서와 DSLR D4 및 D800과 동등한 화상 처리 엔진인 ‘EXPEED 3(엑스피드 3)’를 탑재해 선명한 색채로 사진과 영상을 표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