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 김은경 기자] 타파웨어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네이처케어(NaturCare)가 많이 구매하면 할수록 할인율이 높아지는 '네이처케어 다다익선(多多益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8월 한달 동안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타파웨어의 대표 여성건강 제품들을 부담없이 접할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각 제품에 따라 2, 3개 구매 시 10% 할인, 4, 6개 구매 시 20% 할인, 1+1 행사 등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의 대표 제품인 '백수오 미인'은 갱년기 여성 건강 증진 기능성 식품으로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을 주성분으로 하고 있으며, 코엔자임큐텐 및 7종의 베리, 콜라겐, 각종 유기농 과일∙채소 분말 등을 함유해 건조 및 노화되는 피부를 관리해 준다.
 
쉽게 섭취할 수 있는 '칼슘∙마그네슘'과 건강한 다이어트를 도와주는 '가르시니아'도 할인 행사에 동참한다. '칼슘∙마그네슘'은 비타민과 대두배아추출물 등 칼슘 흡수를 도와주는 미네랄이 함유돼 여름철 체력 보충에 효과적이다. 체지방 분해를 도와주는 '가르니시아'는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
 
이 외에도 차가운 음료수, 아이스크림 등의 섭취로 인한 배탈로부터 장 건강을 지켜주는 '프로바이오틱스'는 7종의 유산균과 비피더스균 11억 마리 이상이 포함돼 있는 제품으로 장 내에서 유산균이 안정적으로 증식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