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 김봉연 기자] 국순당이 새로운 타입의 신개념 아이스 막걸리를 선보인다.
 
국순당(대표 배중호)은 슈퍼쿨링(Super-cooling) 공법을 적용, 냉각숙성한 신개념 막걸리 '아이싱(사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신제품 ‘아이싱’은 기존의 막걸리보다 더 부드러움과 함께 톡톡튀는 탄산의 청량감으로 가볍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된 신개념 막걸리로, 국내산 쌀 100%에 합성감미료 대신 자몽과즙을 첨가해 열대과일의 상큼한 신맛이 젊은 층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 용기형태도 간편한 것을 추구하고 가볍게 즐길 수 있도 록 기존의 패트병 형태가 아닌 캔(Can) 형태로 개발했다.
 
국순당은 신제품 ‘아이싱’이 수입맥주와 RTD (저알콜 음료)에 맞서 전통주인 막걸리 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신제품 아이싱은 알코올 도수 4%, 용량은 350ml, 유통기한은 1년이다.
 
이종민 국순당 과장은 “신제품 캔막걸리 아이싱은 젊은 층을 타깃으로 RTD(Ready To Drink)에 익숙한 젊은 세대에게 우리나라 전통주인 막걸리를 현대화하여 캔맥주처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했다”며 “수입맥주에 맞서 전통주 시장에 활력을 불어 넣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