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 김봉연 기자] 동원F&B가 운영하는 식품전문쇼핑몰 동원몰이 오픈 5주년을 맞아 ‘빅5쇼’ 이벤트를 진행한다.
 
6일부터 오는 23일까지 진행되는 ‘빅5쇼’ 이벤트는 ▲천원 파격가 이벤트 ▲고객헌정 특별기획세트 2종 ▲위클리 빅5 초특가 ▲적립금 이벤트 ▲출첵 경품 행사 등으로 구성된다.
 
‘천원 파격가 이벤트’는 매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으로 당일 해당 상품을 천원에 판매하는 초특가 행사다. 주말과 공휴일을 제외한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진행되며 행사 첫날인 6일에는 ‘농심 신라면 5봉 세트’를 1000원에 판매한다. 선착순 1000세트만 판매하며, 1인당 2세트까지 구매 가능하다. 신라면 세트 외에도 옥스포드 야상블루베리 350g, 더스킨하우스 아쿠아 모이스쳐 핸드 세럼 50ml, 동원 올해작 일주일 구운아몬드 등 다양한 상품을 천원 상품으로 구성, 판매할 예정이다.
 
‘고객헌정 특별기획세트 2종’은 동원F&B 대표 제품들을 중심으로 상온제품 세트와 냉동제품 세트 2종을 구성해 40~50% 할인가로 각 1000세트씩 한정 판매하는 이벤트다. 상온제품 세트(50% 할인)는 동원참치, 리챔, 동원 순닭가슴살, 동원 양반김 등으로 구성돼 있고, 냉동제품 세트(40% 할인)는 동원 개성왕만두, 동원 개성감자만두, 농심 햄베이컨 볶음밥 등으로 이루어져 있다. 2종 모두 배송비는 무료다. 
 
이 밖에도 동원몰 MD가 선정한 5가지 기획 상품들을 일주일간 초특가로 판매하는 ‘위클리 빅5 초특가전’, 롯데카드로 5만원 이상(2500원 적립)과 10만원 이상(5000원 적립)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는 ‘추가 적립금 이벤트’, 매일 출석도장을 찍은 후 받은 씨앗으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릴레이 출첵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한편 동원몰은 동원그룹 계열사인 동원F&B, 동원산업, 삼조쎌텍 등 1000여종의 제품 및 타사 제품을 포함해 총 4만여 종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일일 방문자수 2만명, 회원수 38만명의 대표적인 식품전문쇼핑몰로 자리 매김하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