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 김봉연 기자] 식음료 전처리 및 무균포장기술 기업인 테트라팩이 가족들의 건강한 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2012 건강한 생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2012 건강한 생활’ 캠페인은 자녀를 키우는 어머니들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대화의 장을 마련하고, 전문가로부터 조언을 얻을 수 있는 ‘쉐어링 & 멘토링(Sharing & Mentoring)’ 클래스와 동반 자녀들을 위한 ‘나만의 미니 정원 만들기’ 클래스로 이루어진다.
 
‘쉐어링 & 멘토링’클래스는 일과 가정, 육아와 자기 계발 사이에서 고민하는 워킹맘을 위한 클래스와 올바른 자녀 교육 및 바람직한 대화법에 대해 고민하는 어머니들을 위한 클래스로 구성됐다.
 
첫 번째 ‘쉐어링 & 멘토링’ 클래스는 오는 18일 오전 11시, 서울 중구 을지로입구에 위치한 페럼타워에서 열리며, 전 SBS아나운서이자 프리랜서 방송인인 윤영미 아나운서가 워킹맘을 위한 첫 멘토로 나선다. 윤 아나운서는 열정적인 방송인이자 두 아들의 어머니로서 자신만의 오랜 경험에서 우러나온 조언과 허심탄회한 대화를 통해 워킹맘들과 고민을 나눌 예정이다. ‘윤영미 아나운서의 쉐어링 & 멘토링’클래스는  8월과 10월 두 번에 걸쳐 열린다.
 
오는 9월과 11월에는 ‘아이의 마음을 여는 공감 대화(2010)’의 저자이자 육아 전문가인 유은정 작가가 자녀 교육을 위한 ‘쉐어링 & 멘토링’ 클래스의 멘토로 나선다. 사교육없이 독서와 대화로 삼남매를 영재로 키워낸 본인의 풍부한 경험담을 소재로 삼아 올바른 자녀 교육과 대화를 통한 부모의 역할에 대한 조언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8월부터 11월에 걸쳐 진행되는 네 번의 ‘쉐어링 & 멘토링’클래스에 참여하는 어머니들은 자녀들을 동반할 수 있으며, 동반 자녀들은 바로 옆 장소에서 ‘나만의 미니 정원 만들기’ 클래스를 통해 창의적이면서도 친환경적인 체험을 할 수 있다.
 
테트라팩 코리아의 크리스 케니얼리(Chris Kenneally) 사장은 “테트라팩은 전사적으로 기업활동 뿐 아니라 지역 사회에서도 기업의 모토인 ‘소중한 것을 지킵니다(Protects What’s Good™)’을 실현하기 위해 가정과 어린이들의 웰빙에 대한 여러 가지 활동들을 지속적으로 이어오고 있으며, ‘2012 건강한 생활’ 캠페인도 그 일환으로 기획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사회의 근간을 이루는 가정, 그 중에서도 어머니들과 자녀들의 공감과 소통을 이끌어낼 수 있는 기회를 만들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테트라팩은 이번 캠페인의 ‘쉐어링 & 멘토링’ 클래스와 ‘나만의 미니 정원 만들기’ 클래스 신청자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매월 모집할 예정이다.
 
오는 18일에 열릴 워킹맘을 위한 ‘윤영미 아나운서의 쉐어링 & 멘토링’클래스 참석자들을 모집 중(선착순 40명)이다. 캠페인 및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려면 페이스북과 ‘테트라팩의 건강한 생활’ 공식 블로그를 방문하면 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