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 김봉연 기자] 매일유업(대표 이창근)에서 기존 제품 보다 과일 함량이 2배 이상 풍부한 매일바이오 ‘더블 후르츠’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매일바이오 ‘더블후르츠’는 딸기, 복숭아 2종(85g)으로 출시됐으며, 꼼꼼하게 고른 과일을 아낌없이 사용, 입 안 가득 씹히는 과일의 맛을 즐길 수 있다. 2배 이상 풍부해진 과일에 두 번의 저온숙성을 거쳤다.
 
또한 매일바이오 ‘더블후르츠’에는 1g당 무려 1억 마리 이상의 유산균이 함유돼 있는데, 이는 일반 발효유 기준치보다 10배나 많은 양이다.
 
이와함께 ‘더블후르츠’ 단품은 실제 과일 모양을 형상화한 패키지로 마치 생과일을 떠먹는 듯한 느낌을 줘 풍부한 과일 함유량을 표현했다. 또 4개입 멀티팩은 과일이 가득 담긴 바구니 모양의 패키지 디자인으로 눈길을 끈다.

매일유업 마케팅본부 김환석 상무는 “’더블후르츠’는 이름처럼 2배 풍부한 과일을 부드러운 요거트 안에 가득 담아내어 기존 제품들과는 맛의 차원이 다른 제품”이라며 “맛과 건강 모두 챙길 수 있는 국민 간식으로 거듭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