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주류 ‘처음처럼’, 리뉴얼 기념 ‘보고싶다 친구야’ 이벤트 진행
상태바
롯데주류 ‘처음처럼’, 리뉴얼 기념 ‘보고싶다 친구야’ 이벤트 진행
‘부드러운’, ‘진한’, ‘순한’ 콘셉트로 리뉴얼한 처음처럼 3가지 제품 알리기 일환으로 깊이 있고, 편하고, 순수한 이야기 나눌 친구에게 문자사연 보내면 추첨해 경품 지급
  • 김봉연
  • 승인 2012.07.04 22: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뉴스투데이 = 김봉연 기자] 롯데주류(대표 이재혁)가 오는 25일까지 세가지 도수, 세가지 색으로 새 단장한 ‘처음처럼’ 리뉴얼을 기념해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최근 알코올 도수에 따라 ‘부드러운, 진한, 순한’이라는 제품 콘셉트로 리뉴얼 된 3가지 ‘처음처럼’을 소비자들에게 알리고자 기획된 온라인 이벤트로 처음처럼 홈페이지나 모바일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각각 부드럽고 편한, 깊이있고 진한, 맑고 순수한 이야기를 나눌 친구를 선정해 전하고 싶은 이야기를 문자로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롯데주류는 오는 30일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 2명에게 태블릿 PC, 2등 5명에게는 캠핑 텐트 등 총 237명에게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 트위터, 페이스북 및 개인 블로그 등을 통해 해당 이벤트를 홍보하는 소비자도 추첨을 통해 즉석카메라 및 크리스피크림 도넛교환권 등을 증정한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편하게, 진하게, 순수하게 이야기 나눌 친구를 떠올리고, 세가지 도수, 세가지 색으로 새 단장한 처음처럼도 알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보고 싶은 친구에게 안부 문자도 보내고 푸짐한 경품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주류는 지난 달에 ‘처음처럼’, ‘처음처럼 프리미엄’, ‘처음처럼 쿨’ 3가지 기존 제품을 ‘처음처럼’이라는 하나의 브랜드로 통합하고 도수에 따라 ‘부드러운, 진한, 순한’이라는 제품 속성을 강조해 새롭게 출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