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 김봉연 기자] 소니코리아(대표 이토키 기미히로)는 여름 시즌을 맞이해 오는 8월 31일까지 이어폰 및 헤드폰 정품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서머 페스티벌'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소니스토어 및 온 오프라인 매장에서 이어폰, 헤드폰 정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행사를 통해 소니코리아는 더 많은 고객에게 소니 만의 풍부한 사운드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기간 내 행사 제품인 이어폰, 헤드폰 17종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제품별 최대 30%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이와함께 행사 모델 구입 후, 매장에 비치된 응모함에 응모권을 작성해 넣으면 추첨을 통해 소니 알파 NEX-F3(더블렌즈킷)를 총 31명에게 선사한다. 온라인 구매 고객은 자동으로 참여 된다.
 
당첨자 발표는오는 9월 14일이며 당첨여부는 소니코리아 오디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XBA 시리즈 구매 고객에게 별도로 제공되는 스티커의 쿠폰번호를 마일리지 이벤트페이지에 등록하면, 네이버 뮤직 등 네이버 서비스 및 네이버 쇼핑가맹점에서도 사용 가능한 네이버 마일리지 3천 마일을 적립해준다.
 
이번 프로모션에 해당하는 소니 오디오 제품은 2년 연속 국내 오디오 제품 시장에서 독보적인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소니의 이어폰 및 헤드폰 베스트 셀링 17종(XBA-1,2,3,4,BT75, MDR-XB21, XB41, XB300, XB500, XB700, EX14VP, EX37B, EX310, EX510, MA100, PQ3, DR-BT140Q)이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소니코리아 오디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