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뉴스투데이 = 김봉연 기자] 하이트진로(사장 이남수)의 참이슬이 인터렉티브 형식으로 제작한 ‘참이슬 주(ZOO)’ 마이크로 사이트를 선보였다.
새로 오픈한 ‘참이슬 주(ZOO)’ 마이크로 사이트는 소주를 즐겨 마시는 고객들의 음주 습관을 동물의 습성에 빗대어 재미있게 표현한 것이 특징으로, 참이슬 브랜드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팝업창을 통해 생성되며, 페이스북과 연동돼 페이스북 계정을 가지고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쉽게 방문할 수 있다.
자연사 박물관을 디자인 콘셉트로 한 ‘참이슬 주’ 사이트는 총 6개의 동물관으로 구성됐으며, 음주 습관에 따라 나무늘보, 사자, 치타, 토끼, 미어캣 등 15종류의 동물들이 등장한다. 특히 다큐멘터리 ‘동물의 왕국’ 실제 성우인 유강진씨가 직접 내레이션을 맡아 감칠 맛나는 해설로 사실감과 함께 재미를 더했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신은주 상무는 “이번 ‘참이슬 주’ 마이크로 사이트는 고객과 더욱 가까이서 소통하기 위해 인터렉티브 형식으로 제작한 것이 특징”이라면서 “앞으로도 참이슬은 재미있는 콘텐츠와 고객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 등을 통해 고객과 함께 다양한 즐거움을 나눌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