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알지, 샹프리 S-에너지라인 화장품 론칭 행사     © 이종은

[이뉴스투데이 = 이종은 기자] (주)유알지(대표 전희형)는 화장품브랜드 샹프리 에스-에너지라인(S-energy line) 출시와 함께 신제품 론칭 행사를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9일 청담 일지아트홀에서 진행된 샹프리의 론칭행사는 새롭게 출시한 에스-에너지라인의 제품 설명회와 대표 제품들을 소개하는 자리로 마련되었으며, 뮤지컬 배우 홍지민의 파워풀한 무대로 시작된 이날 샹프리의 론칭행사에는 홍지민의 무대 외에도 유알지 직원들의 열정적인 재즈댄스 공연과 유알지의 역사를 표현한 패션쇼를 선보이는 등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하며 관객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행사 후반부에는 배우 박수진과 왕지혜의 무대 인사를 비롯해 경품추첨행사가 열려 관객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 내기도했다.
 
샹프리가 이번에 공개한 신제품 샹프리 에스-에너지라인은 무방부제, 무색소, 무에탄올, 무인조향의 친환경제품으로 22년의 스파, 피부관리 노하우를 담은 샹프리만의 독자적인 생리활성 성분들로 구성되어 있는 스킨케어 라인이다. 자연에서 얻은 에너지를 표현한 제품인 만큼 짙은 녹색 용기가 특징이다.
 
유알지의 전희형 대표이사는 “고객을 향한 첫 마음을 잊지 않고 그동안 받은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친환경 스킨케어 라인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