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 김봉연 기자] KGC인삼공사는 오는 29일부터 7월 31일까지 정관장 구매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멤버스 고객 300만 돌파 기념 하하(夏夏)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KGC인삼공사는 정관장 베스트 상품인 홍삼톤골드, 홍삼톤리미티드를 비롯해 홍삼추출액 3종(지삼,양삼,절삼), 홍이장군 류 등의 제품 구매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멤버쉽 포인트 1만점을, 정관장 멤버스 신규가입 고객에게는 축하포인트 2000점을 추가 적립해준다.

또한 제품 구매고객에게는 어린이들이 가지고 놀 수 있는 홍이장군 블록 완구를 구매할 수 있는 멤버쉽 포인트 2000점을 제공한다.

이와함께 행사 기간 중 ‘맑게 우려마시는 홍삼’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전용 물통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뿐 아니라 가맹점 및 직영점에 한해 행사기간 중 BC카드로 20만 원 이상 결제 시 1만원의 추가 청구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여름철 더위로 체력이 떨어지면서 면역력을 지키기 위해 본인 섭취용으로 구매하는 고객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