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 이종은 기자] 입시전문기업 비타에듀는 여름방학 수험생들의 성적향상을 위해 26일 '여름방학 성적 뒤집기 비밀노트'를 무료로 배포한다고 밝혔다.
 
이번 비밀노트는 지난 3월 고1부터 재수생(N수생)에 이르기까지 큰 호응을 얻은 '신학기 전교 1등을 위한 비밀노트'에 이은 두 번째 시리즈로써 비타에듀 외국어영역 강사로즈리, 수리영역 강사 삽자루, 언어영역 강사 권규호, 사탐영역 강사 강승범, 과탐영역 강사 박기웅 등 인기 강사진이 6월 모의평가(EBS연계율)분석과 등급별 여름방학 학습법에 대해 구체적으로 제시했다.
 
이 밖에도 2013학년도 수능에 대한 난이도 예상 및 출제경향분석을 담고 있으며, 강사별 학습영상까지 완벽하게 준비되어 있어 책자에 대한 수험생들의 기대가 만만치 않은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특히, 학습 자가진단테스트와 여름방학 월간&일간 계획표가 수록되어 있으며, 명문대생 멘토들로부터 여름방학 공부비법을 전수 받을 수 있다. 또한, 최근 2년간 영역별 기출문제와 해설강의 연계 서비스 등 알찬 구성은 눈여겨볼 만하다.
 
한편, 비타에듀는 오는 7월 15일까지 “비타에듀와 삼성 갤럭시 플레이어가 함께하는 공부의 신 열공캠프” 시즌4 참가자를 모집 중이다.
 
공부의 신 열공캠프는 고등학교 재학생이면 누구나 참가신청이 가능(친구와 동반신청가능)하며, 전액 무료 지원되고 있어 수험생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인기 강사진과 유명한 입시전문가, 명문대생 선배들을 모두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기회이며, 개그맨 박지선도 특별 게스트로 참여하여 재미까지 더할 예정이다. 행사는 8월 4일부터 5일(1박 2일)까지 진행되며, 기타 자세한 내용은 비타에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