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29일 잭팟토익의 대표강사 방종근강사(왼쪽)가 학생들과 등반대회를 가졌다.     © 이종은
   
[이뉴스투데이 = 이종은 기자] 강남 ybm의 잭팟토익반이 대표강사인 박소희 LC강사와 방종근 RC강사의 인솔 하에 지난 5월 29일 청계산 등반대회를 진행했다고 전했다.
 
더운 날씨였음에도 한명의 낙오자 없이 무사히 등반대회를 마친 이유는 방종근 강사가 ROTC 소대장 출신으로 군에서의 다수의 행군을 경험으로 가지고 있었던 점도 한 몫을 했다고 전했다. 
 
박소희 강사는 단순히 교실에서만 진행되는 수업이 아닌 같이 땀 흘리며 쌓는 인간관계의 중요성과 상대와의 교감들이 단순히 강사와 수강생의 관계를 넘어서 취업과 인생상담까지 가능하게하는 현장학습식 멘토링(Mentoring)이 되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방강사는 “대부분의 많은 학생들이 방학을 이용해 토익문법에 대한 전반적인 지식 없이 토익점수 올리기에만 치중해 정작 방학기간을 제대로 활용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라며 “적은 시간이라도 독해수업과 문법설명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하고, 구문과 발음 집중훈련으로 인한 스피킹 향상으도로 이어질 수 있도록 공부해야한다.”고 전했다.
 
한편, 잭팟토익은 잭팟토익500 입문반, 잭팟토익700 중급반과 잭팟토익 주말반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학생들이 스스로 복습할 수 있는 파일과 핸드아웃을 제공해 수업진도를 빠르게 진행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