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움 여름 차 세트    

 
[이뉴스투데이 = 김봉연 기자] "보움 냉차로 건강하고 시원하게 여름 보내세요~"
 
KT&G 자회사인 KGC라이프앤진의 생활한방스토어 보움이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해 한국인삼공사가 연구개발한 다양한 맞춤식 ‘보움차’로 만든 냉차를 제안했다.
 
보움은 다양한 종류의 차를 제안했는데, 먼저 ‘라인을 살려주는 보움차 마테 진피’는 한방 혼합 침출차로 칼로리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는 라인을 살려준다.

‘생생한 보움차 모과 진피 레몬그라스 레몬밤’은 전통식물원료로 만들어진 프리미엄 전통 차로 모과, 진피, 레몬그라스, 레몬밤의 생생함이 전해지며, ‘편안한 밤 보움차 소맥 대추 산조인 라벤더’ 또한 전통식물원료로 만들어진 프리미엄 전통차로 편안하고 깊은 잠을 청하고 싶은 분들에게 좋다.

‘보움’ 냉차는 80~90℃ 정도의 따뜻한 물에 삼각티백 하나를 넣고 2~3분 정도 우려낸 뒤 냉수를 넣고 티백을 건져내 바로 마시거나 냉장고에 보관해 보리차 대용으로 마시면 더욱 좋다.

김희정 보움 마케팅팀장은 “더위와 갈증을 말끔하게 씻어주는 시원한 보움차의 참 맛은 여름에만 느낄 수 있는 선물이 아닐까 생각한다”며 “맛뿐 아니라 건강까지 챙겨주는 ‘보움차’로 만든 냉차를 매일 곁에 두고 드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보움은 현재 서초보움스퀘어를 비롯해 전국 23개 매장을 운영 중이며, 정관장쇼핑몰, 롯데닷컴과 CJ몰 등 온라인 쇼핑몰에도 입점해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