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웨딩 서브스크립션커머스 '웨딩박스'가 제 1기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 이종은

[이뉴스투데이 = 이종은 기자] 웨딩 서브스크립션커머스 ‘웨딩박스’가 오는 28일까지 ‘제1기 웨딩박스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제1기 웨딩박스 서포터즈’로 선발되는 300명에게는 웨딩박스 시즌1을 먼저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최우수 서포터즈에게는 티파니 신상반지(150만원 상당)을 비롯한 총 2,000만원 상당의 웨딩경품이 지급된다.
 
서포터즈는 온라인 홍보대사로 지역에 상관없이 지원이 가능하다. 서포터즈로 선발되면, 웨딩박스 체험과 함께 리뷰 등 홍보 활동 및 웨딩박스 카페에서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지원 대상은 적극적이고 열정적이며 웨딩 분야에 관심이 많은 트렌드세터와 트라이슈머로 평소 블로그, 카페, 페이스북 등 SNS활동이 활발한 성인이라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다. 특히 결혼을 준비하고 있는 예비 신랑, 신부라면 웨딩 신상품도 받고, 푸짐한 웨딩경품도 챙길 수 있는 좋은 기회로 한 번쯤 도전해 볼만하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웨딩박스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작성하면 되고 이벤트 페이지를 본인의 블로그 또는 페이스북 등 SNS에 스크랩하고, 이벤트 페이지에 스크랩 게시물의 주소를 남기면 신청이 완료된다. 활동기간 동안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서포터즈 순위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웨딩박스는 오는 7월 본격적인 서비스를 시작하며 롯데면세점, 삼성디지털프라자, 한샘, LG패션, 이브자리, 모닝글로리, 슈퍼레시피, 미니글로시박스 등 최고의 웨딩관련 기업이 참여하는 것으로 알려져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웨딩박스를 출시하는 ㈜온가이드의 김종길대표는 “웨딩박스 시즌1은 웨딩관련업 10년의 경험을 바탕으로 예비 신부라면 가장 가시고 싶고 꼭 필요한 상품으로 구성했다” 며 “이번 서포터즈는 첫 선을 보이는 웨딩박스를 누구보다 가장 먼저 체험할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