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관광대학 재학생이 제 26회 이천도자기축제에 참여해 어린이들과 함께 케이크를 만드는 체험행사를 진행했다     © 이종은

[이뉴스투데이 = 이종은 기자] 관광특성화대학인 한국관광대학교(총장 정용근) 호텔제과제빵학생들이 어린이들과 함께 지난 4월 28일부터 5월 20일까지 열렸던 제 26회 이천도자기축제에 참여, 자신들의 재능을 함께 나누는 ‘가족과 함께 예쁜 케이크 만들기’를 행사를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단위 관람객들과 함께 했다.
 
축제 기간동안 주말마다 하루 2회에 걸쳐 진행된 체험행사는 호텔제과제빵과 지도교수와 학생들이 직접 참여해 어린이들에게 케이크 만드는 방법을 가르쳐주고 아이들이 직접 만들어 가져갈 수 있도록 해 어린이 관람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번 체험 행사에 참여한 호텔제과제빵과 2학년 김새로미 학생은 “처음 시작할 때는 잘할 수 있을까 하는 걱정도 했지만 막상 나가서 해보니 사람들에게 알려주는 것에 자신감이 생겼다”며 “케이크를 만들면서 즐거워하는 아이들을 보니 보람도 느끼고 학교를 알릴 수도 있어 다음 번에도 꼭 참가하고 싶다”는 소감을 밝혔다.
 
한국관광대학교는 이천도자기 축제뿐만 아니라 다양한 지역 행사에 참여해 재능나눔활동을 벌이고 있다. 이번 체험프로그램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다양한 행사에 참가할 예정이다.
 
한국관광대학교 ‘2013학년도 신입생 수시모집 1차’는 오는 8월 16일부터 10월 5일까지 진행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