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숯불닭갈비 전문 브랜드 닭장이 신메뉴 출시를 기념한 블로그 시식평가단을 운영한다.     © 이종은
[이뉴스투데이 = 이종은 기자] (주)우용F&B가 운영하는 숯불닭갈비 전문점 '닭장'이 6월 15일부터 23일까지 신메뉴를 평가할 블로그 시식평가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닭장의 이번 블로그 시식평가단은 닭장 일산 라페스타점과 송정점에 총 10팀이 참여할 예정이며 이들의 의견과 후기는 향후 '닭장'의 신메뉴 개발 및 서비스 개선에 적극 반영될 예정이다.
 
블로그 시식평가단에게는 신메뉴 3종과 음료가 포함된 닭장 신메뉴 패키지가 제공되며 전반적인 매장 및 메뉴에 대한 평가는 (주)우용F&B의 공식 블로그를 통해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이에 앞서 닭장은 지난 5월초부터 직영 1호점인 강서구청점에서 신메뉴 3종(매운 무뼈닭발, 갈매기살, 닭볽음탕)을 선출시하며 한달 여간의 시범 운영기간을 가졌다.
 
시범 운영기간 중 닭장은 신메뉴에 대한 고객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는 과정을 거쳤고 이를 통해 개선된 신메뉴를 전국 매장에서 동시 론칭하게 되었다.
 
닭장의 관계자는 “메뉴의 맛과 품질을 높이고 고객의 의견을 받아들여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매달 소비자 평가를 진행하고 있다”며 “이번 신메뉴 출시를 기해 가맹사업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닭장'은 현재 전국에 8개의 직영점 및 가맹점을 운영중에 있으며 7월 초에 경남 사천점, 7월 중인하대점과 울산점의 매장 오픈을 앞두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