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태안모터스, 유러피언 캐주얼 다이닝 Parlour 바우처 제공     © 이종은

[이뉴스투데이 = 이종은 기자] 아우디 공식딜러 ㈜태안모터스(대표 서덕중)가 아우디 6월 출고 고객과 지난해 5월부터 올해 5월까지 A4, A6 차량을 출고한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6월 한달 동안 고객감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태안모터스가 마련한 고객감사 프로모션은 Passion5 지하 1층 있는 캐주얼 다이닝 ‘Parlour’와 함께 진행한 것으로 해당 고객에게 Parlour(팔러)에서 사용할 수 있는 5만원 상당의 바우처를 제공한다. 
 
유러피언 캐주얼 다이닝 ‘Parlour’(팔러)는 고객에게 1:1로 최고의 서비스를 대접하겠다는 의미로 ‘응접실’이라는 뜻의 ‘팔러’라는 이름을 내세운 곳이다. 일레븐즈(영국의 점심 전 티 타임), 브런치, 애프터눈 티와 세련된 식사메뉴, 다채로운 칵테일을 고급스럽고 모던한 공간에서 맛볼 수 있다.
 
마케팅 관계자는 “뮤지컬 티켓 제공 등 다양한 문화 관련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며 “이번 프로모션은 항상 새로움을 추구하는 아우디 고객에게 더 특별함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한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이번 이벤트를 통해 트렌드 세터인 아우디 고객들이 새로운 차(茶)문화 체험 기회를 되길 바란다”며 “향후 고객 만족을 위한 문화마케팅을 지속적으로 펼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5월 21일 론칭한 The new Audi Q3는 ㈜태안모터스 4곳의 전시장에서 시승식 및 상담을 받을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