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 김봉연 기자] 한국인삼공사는 홍삼 100%를 티백형태로 제품화해 간편하고 건강하게 마실 수 있는 ‘맑게 우려 마시는 홍삼’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국내산 6년근 홍삼을 100% 사용한‘맑게 우려 마시는 홍삼’은 홍삼의 은은한 향과 함께 깔끔하고 부드러운 맛으로 물 대신에 음용수로 마실 수 있으며, 2g짜리 1티백으로 1리터까지 우릴 수 있다.
 
‘맑게 우려 마시는 홍삼’은 옥수수 전분으로 만든 생분해 필터를 사용해 끓는 물에 넣어도 유해물질에 대한 걱정이 없도록 했으며, 특히 티백이 한 개씩 개별적으로 안전포장 돼있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또 보관이나 휴대도 용이하며 찬물에도 쉽게 우려낼 수 있다. 
 
한국인삼공사 관계자는 “소비자조사를 통해 홍삼의 장점을 알고는 있지만 직접 달여 마시는 과정을 번거롭고 불편하게 여기는 소비자들이 많았다”며 “이러한 소비자의 의견을 바탕으로 온  가족이 쉽고 편하게 음용할 수 있는 제품 개발에 착수, ‘맑게 우려 마시는 홍삼’을 탄생시켰다”고 설명했다.
 
‘맑게 우려마시는 홍삼’은 15티백들이가 1팩으로 구성됐으며, 전국 정관장 가맹점 및 백화점, 대형마트, 농협,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