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 김봉연 기자] '처음처럼'이 세 가지 도수, 세 가지 색으로 새단장돼 새롭게 출시된다.
 
롯데주류(대표 이재혁)는 오는 4일 ‘처음처럼(19.5도)’, ‘처음처럼 프리미엄(20도)’, ‘처음처럼 쿨(16.8도)’ 3가지 기존 제품을 ‘처음처럼’이라는 하나의 브랜드로 통합하고 ‘부드러운, 진한, 순한’이라는 제품의 속성을 강조해 새롭게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그 동안 제품도수와 선호 소비자들에 맞춰 개별 브랜드를 사용하던 것을 제품의 특징을 더 부각하고 ‘처음처럼’이라는 모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하나의 제품명으로 통합한 것이 특징이다.
 
롯데주류는 세 제품 모두 ‘처음처럼’ 브랜드를 전면에 내세우면서 라벨과 병뚜겅, 병목 태그(Neck-tag) 등에 19도 제품은 초록, 20도와 16.8도 제품에 각각 빨강, 파랑 세 가지색을 사용해 제품의 도수, 특징을 강조했다고 밝혔다.
 
이와함께 세 제품 모두 라벨을 모두 하얀색으로 통일하면서 로고 크기를 기존보다 반으로 줄여, 여백의 미를 살렸고 로고 옆에 제품특징을 뜻하는 글씨와의 조화미도 살렸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기존에는 고객들이 도수에 따라 선호하시는 제품이 달라 개별 브랜드를 사용했으나, 오히려 ‘처음처럼’이라는 하나의 브랜드에 각각의 제품 특징을 알리는 게 소비자들이 기호에 따라 더 쉽게 제품을 선택할 수 있을 것 같아 리뉴얼을 실시했다”며 “앞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새로워진 ‘처음처럼’과 제품별 특징을 알리는데 주력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롯데주류는 새로워진 ‘처음처럼’ 출시에 맞춰 서울 및 수도권 지역 내 주요 음식점 등에서 영업활동을 집중하고, 특히 제품 도수에 따라 선호도가 뚜렷한 대형마트나 호프 소주방 등에서는 판매처 별로 특징을 살린 타깃 마케팅에 집중할 계획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