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국민카드 도시 Rock 파티’    © 이종은

[이뉴스투데이 = 이종은 기자] KB국민카드가 오는 6월 1일 오후 8시 홍대 브이홀(V-Hall)에서 ‘KB국민카드 도시 Rock 파티’를 개최한다.
 
‘개그콘서트’의 인기개그맨 ‘애정남’ 최효종의 사회로, 지난해 ‘KB국민카드 락 페스티벌’ 공동우승팀인 딕펑스와 로맨틱 펀치를 비롯해 ‘KBS 탑밴드 시즌 1’의 우승을 차지한 톡식, 네임드 밴드이며 현재 ‘KBS 탑밴드 시즌 2’에 출연 중인 내귀에 도청장치 등 4개 팀이 출연한다.
 
이번 공연은 KB국민카드가 홍대의 인디뮤지션의 발굴과 공연문화 활성화를 위해 지난해부터 꾸준하고 야심차게 기획하고 개최했던 ‘KB국민카드 락 페스티벌’의 후속공연으로 기획 되었으며 일회성 이벤트성 공연이 아닌 연속성을 가지고 있는 행사이며, 최근 ‘KBS 탑밴드 시즌 2’나 ‘버스커버스커’ 등의 인기로 부활의 조짐을 보이고 있는 락밴드 음악들을 더 많은 대중들에게 소개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본 공연은 아프리카TV를 통해 그날 현장에 참석치 못하는 네티즌과 락 매니아들에게 생중계 되며, 각 밴드의 공연이 끝날 때마다 MC 최효종이 KB국민카드 공식 트위터를 통해 출연진에 대한 질문도 받고 알차고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여 생생한 현장의 반응을 담아낼 ‘소셜토크’ 시간도 마련되어 관객들의 호응을 이끌어 낼 계획이다.
 
주최측인 KB 국민카드 컨버전스 추진 사업부 변기호 부장은 “이번 공연은 모바일 카드체험을 비롯해 페이스북 트위터등의 SNS를 많이 사용하는 신세대의 라이프 스타일을 락공연과 직접적으로 ‘융합’한 새로운 개념의 공연이 될 것”이라며 “이를 통해 더 많은 이들이 밴드음악에 쉽게 다가갈 수 있고 ‘소셜토크’라는 트랜디한 주제 아래서 연속적으로 상호 소통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탑밴드 시즌 2, 슈퍼스타 K4 등 전국적인 오디션 프로그램 광풍을 주도하는 프로그램에 출연하거나 출연할 예정인 정상급 인디밴드들의 열정적인 락 퍼포먼스와 소셜 토크, 모바일 체험을 할 수 있는 KB 국민카드 도시락 파티는 ‘최초의’ 스마트콘서트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