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 이종은 기자]
㈜한메소프트(대표 손은석)는 만성피로를 개선시키고 혈액순환을 돕는 ‘아시혈 패치’를 지난 4일부터 온라인에서 독점 판매했다고 밝혔다.
 
발명특허(특허: 제10-0754427호)를 받은 아시혈패치는 몸 곳곳 결리고 쑤시는 신체 부위에 패치를 붙여 통증을 완화하고, 혈액순환을 높이는데 도움을 준다. 제조업체 설명에 따르면 부착 시 8시간, 떼어내고 난 이후에도 8시간 동안 효과가 지속된다.
 
아시혈패치 제조기업 ‘수향내추럴’은 신체가 스트레스를 받으면 혈액 순환이 감소되고, 반대로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하면 노폐물을 더욱 효과적으로 배출시킬 수 있다는 점에 착안해 ‘아시혈 요법’을 개발해 아시혈 패치에 적용했다.
 
한메소프트 손은석 대표는 “만성피로와 혈액순환 개선이 필요한 직장인, 운동선수, 서비스 종사자들, 수험생, 노인, 산전·후 여성들, 그 밖에도 팔 · 다리 · 어깨 · 무릎 · 허리 통증이 심한 사람들이 사용하면 좋다”며 “온라인판매뿐 아니라 약국, 한의원에도 제품을 공급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메소프트는 ‘수향내추럴’과 제휴, 인터넷 쇼핑몰 칠성상회를 통해 아시혈 패치를 온라인에서 독점 공급하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