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대에 등장한 도리토스걸     © 이종은
[이뉴스투데이 = 이종은 기자] 지난 18일 금요일 저녁, 홍대 거리 곳곳에 노란 티셔츠에 흰색 핫팬츠를 입은 50명의 ‘도리토스걸’이 등장 'Welcome 홍대, 불금 with 도리토스'라고 적힌 노란 팻말과 깃발을 들고 홍대입구 앞 횡단보도 양 옆에서 보행자들을 에스코트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후 도리토스걸들은 주요클럽이 위치한 곳으로 이동해 롯데제과의 신제품 도리토스 2종(나쵸치즈, 익스트림 바비큐)을 시민들에게 제공하는 깜짝 샘플링 이벤트를 비롯해 포토타임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했다.
 
이날 도리토스걸들의 모습을 담은 현장 사진이 주요 포털 사이트 게시판과 페이스북, 트위터 등 SNS를 통해 실시간으로 중계돼 온라인상에서도 관심을 받았다.
 
실제로 한 네티즌은 SNS를 통해 “도리토스걸과 사진 찍었더니 사진도 주고 도리토스, 클럽 맥주 무료 쿠폰도 줬다”며 “여신이 내 눈 앞에서 왔다갔다~ 또 보고싶다”며 후기를 남겼다. 이 글을 접한 네티즌들은 “사진 아무하고나 다 찍어 주나요?”, “현장에 있지 못해 아쉽다”, “언제 또 안 해요? 꼭 가야지!” 등의 댓글로 관심을 표했다.
 
한편 도리토스걸 이벤트를 마련한 롯데제과는 오는 25일 홍대 유명 인디밴드 공연과 다양한 게임과 함께 한번 더 진행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이번 행사와 함께 국민대와 고려대, 동국대 축제 일정에 맞춰 ‘도리토스 캠퍼스 콘서트’도 진행, 축제를 열기를 돋울 예정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