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 황진이형 인재로 김소연 경원대생 선발
상태바
잡코리아, 황진이형 인재로 김소연 경원대생 선발
  • 이뉴스투데이
  • 승인 2007.06.04 1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6일 개봉을 앞두고 리크루팅 업체 잡코리아가 이색적인 이벤트 ‘21세기 황진이형 인재를 찾아라, Self PR공모전’을 진행, 지난 1일 영화 시사회에 앞서 시상식을 거행했다고 4일 밝혔다.

Self PR공모전은 21C 인재 발굴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진행된 것으로 박학다식하며 자신감과 개성이 넘치는, 지덕체(智德體)를 겸비한 황진이형 인재를 발굴.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공모전은 100:1의 경쟁률을 기록, 애니메이션 제작, 인터뷰형식, 지면광고형식 등 이색적인 PR기획서들이 접수돼 우열을 가렸다.

공모전 대상은 현재 경원대학교 재학 중인 김소연(관광경영학과) 학생이 차지했다.
그는 “구직활동 중 잡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에 참가했던 것이 대상이라는 영광까지 안겨줄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며 “여행업계에 몸담고자 하는 제 꿈을 실현하기 위해 대학교 1학년 때부터 경험했던 각종 해외 활동들을 바탕으로 저만의 개성이 묻어나는 PR기획서를 만들었다. 이로 인해 수상의 영광을 얻게 됐지만, 이보다 구직활동을 함에 있어 ‘자신감’이라는 더욱 값진 것을 얻을 수 있었다”고  덧붙였다.

전영은 잡코리아 팀장은 “이번 PR공모 심사에 오른 PR기획서들은 그 우열을 쉽게 가릴 수 없을 정도로 수준이 높았다”며 “과거와는 달리 ‘자기 PR 시대’에 걸맞게 적극적으로 자신을 PR하는 21세기 대학생들의 독창성과 참신성을 엿볼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민석 기자> lms@enews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