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 김봉연 기자] ㈜(대표 이창환)은 인스턴트 원두커피 ‘카누’ 브랜드 사이트를 리뉴얼 오픈하고 소비자 대상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동서식품은‘카누 텀블러 세트’ 출시를 기념해 마련한 ‘공유의 서프라이즈 기프트’와 소비자가 직접 ‘카누’ CF를 만드는 ‘나만의 카누 광고 만들기’ 이벤트를 마련했으며, 소비자에게 푸짐한 경품 당첨의 기회를 제공한다.

‘공유의 서프라이즈 기프트’는 전국 마트에서 판매 되고 있는 ‘카누’ 70개입과 ‘카누 텀블러’로 구성된 ‘카누 텀블러 세트’ 구매 고객 중, 이벤트에 당첨된 50명의 고객에게 ‘카누’ 모델 공유가 직접 선물과 사인을 넣고 포장한 상품을 보내주는 이벤트다.

전국 마트에 공급중인 ‘카누 텀블러 세트’ 중 50개 세트에 행운권이 숨겨져 있으며, 행운권의 상품교환권 코드를 카누 브랜드 사이트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상품이 배송된다. 상품으로는 DKNY 손목시계, 딥디크 향수, Iamy 만년필, 폴스미스 넥타이, 몽블랑 명함지갑, 영화예매권과 카누세트 등 다양한 선물이 마련돼 있다. 이 이벤트는 50명의 당첨자가 모두 나올 때까지 계속 진행되며, ‘카누 텀블러 세트’는 전국 마트에서 구입할 수 있다.

또한‘공유의 서프라이즈 기프트’ 소식을 자신의 SNS나 블로그에 소문을 내고 그 주소를 카누 이벤트 홈페이지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매주 3명에게 카누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나만의 광고 만들기’는 카누 브랜드 사이트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카누가 있는 나만의 공간을 사진으로 찍어서 업로드하면 자동으로 카누 CF가 만들어지며 응모되는 이벤트다. 응모된 카누 CF중 공유가 직접 선택한 한 명에게는 아이패드를 선물로 증정하며, 총 100명에게는 카누 선물세트가 주어진다. ‘나만의 광고 만들기’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응모가 가능하며, 당첨자는 다음달 7일에 발표된다.

김재환 동서식품 마케팅매니저는 “카누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맥심 카누를 선택하는 소비자를 위해 보다 더 즐겁고 다양한 이벤트를 꾸준히 마련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