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랙스미스가 `2012 블랙스미스 아이디어 공모전(부제 : 오~ 놀라운 아이디어)`을 진행한다     © 이종은
[이뉴스투데이 = 이종은 기자] 이탈리안 패밀리 레스토랑 블랙스미스(대표이사 김선권)는 고객들의 참신한 생각을 경영에 반영하기 위한 `2012 블랙스미스 아이디어 공모전(부제 : 오~ 놀라운 아이디어)`을 진행한다고 지난 1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 응모분야는 메뉴, 마케팅 등 블랙스미스 사업과 관련된 전 영역에 걸쳐 자유롭게 선택 가능하며 블랙스미스에 관심 있고, 외식사업에 대한 관심과 다양한 아이디어 등이 있는 고객이라면 개인 또는 4인 이하 팀으로 참여할 수 있다.

아이디어 공모전 참가 신청은 오는 6월 30일까지 블랙스미스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서를 등록한 후 아이디어를 담은 파워포인트(PPT) 파일(30장 이내)과 함께 제출하면 된다. 심사 후 결과 발표는 7월 30일에 있을 예정이다.

대상 한 팀에게는 상금 500만원, 최우수상 2팀은 각 상금 300만원, 우수상 5팀 각 상금 100만원이 장학금으로 수여되며 참가상 30팀에게는 각 블랙스미스 외식상품권 3만원권을 제공한다.

공모전에 대해 블랙스미스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으로부터 다양한 아이디어를 얻고 블랙스미스 실제 운영에 적용함으로써 고객과의 소통 강화의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