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명품 전기레인지 ‘틸만’이 틸만중앙전시장을 오픈했다     © 이종은

[이뉴스투데이 = 이종은 기자] 지난 9일 독일 전기레인지의 명가 틸만코리아가 전기레인지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갈끔하고 고급스러운 컨셉의 ‘틸만중앙전시장’을 오픈했다.
 
이번에 오픈한 틸만중앙전시장은 제품 판매뿐만 아니라 전기레인지 구입을 망설였던 고객을 위해 틸만 전기레인지 모든 제품을 직접 볼 수 있고 요리시연 및 시식까지 체험할 수 있는 시연장 등 다목적으로 구성된 복합 공간으로 되어 있다.
 
특히 VIP 상담 공간은 통유리로 되어 있어 전시장과 전시 중인 전기레인지 제품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마련되어있다.
 
매장에는 66년 전통의 세계적인 주방명품 샐러드마스터를 별도로 전시하여 매장의 품격을 더했다.
 
틸만코리아 김용원 대표이사는 "틸만 전기레인지는 독일 전기레인지 전문기업인 테카(TEKA)에서 생산한 제품으로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전 세계적으로 150여개 이상의 국가에서 판매하고 있는 최고의 명품 전기레인지”라며 “틸만중앙전시장을 통해 고객과 가까워지는 위한 기회를 마련하여 틸만 전기레인지의 우수성을 알리는 교두보로 활용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틸만코리아의 세라믹 전기레인지는 전기를 사용하는 하이라이트발열 방식으로 가스레인지 사용시 배출되는 이산화탄소와 불완전 연소시 발생되는 일산화탄소 등 인체에 유해한 가스가 전혀 배출되지 않아 주부들의 건강 및 가족 건강을 생각하는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틸만중앙전시장은 다양한 행사와 매일 진행하는 무료 요리시연을 통해 브랜드를 알리고, 고객의 발길을 잡을 계획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