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 이종은 기자] 슈가아뜨리에 슈가크래프트 전문 아카데미(이종열 원장)와 한국슈가크래프트길드가 일산 킨텍스에서 8일부터 11일까지 개최되는 2012 서울국제조리학원전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서울 국제조리학교 학원전은 아시아 3대 식품전인 대한민국식품산업대전과 함께 개최되며 투비셰프를 꿈꾸는 학생들을 위해 개최하는 조리 교육 전시회로 조리학원, 전문학교, 대학교, 유학원, 해외 유명기관 등을 만나볼 수 있다.
 
▲ 2012 슈가크래프트 페스티발 쿠킹콘서트에서 이종열 원장의 모습     © 이종은

학원생과 한국슈가크래프트길드 회원의 슈가크래프트 작품 전시회인 슈가크래프트 페스티발을 개최하며 쿠킹콘서트에서 이종열 원장의 대형 슈가크래프트 웨딩케이크 시연도 볼 수 있으며, 슈가크래프트 페스티발에서는 영국 국제대회 3년 연속 최우수상 수상으로 골든 그랜드 슬램을 달성한 슈가아뜨리에 아카데미 수강생의 작품도 만나볼 수 있다.
 
한국최고의 스타셰프들의 요리와 퍼포머스를 라이브로 감상할 수 있는 쿠킹 콘서트를 통해 이종열 원장의 슈가크래프트 웨딩 케이크 작품 및 케이크 데코레이션 방법과 노하우를 직접 만나고 이벤트에 참가하는 참가자들에게 슈가크래프트 컵케이크를 증정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