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 김봉연 기자] 내추럴코리아㈜(대표 채송하)가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15일까지 마누카내추럴 공식 판매처 허니케어에서 가정의 달 선물 세트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가정의 달 선물세트는 여성케어세트(양태반크림, 카모마일토너, 금잔화비누)와 남성케어세트(콜라겐크림, 위치헤이즐토너, 가드너라벤더비누), 베이비케어세트(마누카베이비비누, 마누카매직크림, 아몬드피치크림) 등 총 3종으로 마련됐다. 전 제품에는 마누카꿀 UMF®15+가 함유돼 있다.
 
또한 선물세트 출시와 함께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정의 달 선물세트 구매 시 각 제품에 들어가는 크림 제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추가 증정되는 제품은 베이비케어세트에 ‘아몬드피치허니크림’, 여성케어세트에는 ‘양태반마누카허니크림’, 남성케어세트에 ‘콜라겐마누카허니크림’이다.
 
채송하 마누카내추럴코리아 대표는 "마누카내추럴 가정의 달 선물세트는 어린이, 여성, 남성의 피부고민을 해결하는데 도움 주는 제품들로 구성했다"며 “소중한 사람들에게 의미 있는 맞춤형 선물이 될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마누카내추럴의 유아용 베스트셀러 제품인 마누카매직허니크림과 아몬드피치허니크림(유아용) 등은 KCL(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검사에서 파라벤 및 스테로이드 검출률 0%의 결과를 얻은 바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