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 김봉연 기자] SK텔레콤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특별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SK텔레콤(대표이사 하성민)이 5월 한 달간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놀이공원과 레스토랑 특별할인을 제공하는 'T멤버십과 함께하는 온 가족 행복 충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SK텔레콤 T멤버십 카드를 소지하고 있는 고객 누구나 멤버십 기존 혜택 외에도 5월 가족특화 할인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이에 따라 T멤버십 소지 고객은 온 가족 나들이에 안성맞춤인 놀이공원, 뽀로로파크, 워터파크 등을 최고 5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가족 단위 최고의 피크닉 장소인 롯데월드와 서울랜드에서 T멤버십 고객은 자유이용권을 본인 40~50%, 동반인 30~4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아이들의 대통령’ 뽀로로를 테마로 한 어린이용 놀이공원인 '뽀로로파크'에서는 오는 18일부터 31일까지 어른 2인 입장이 무료이며, T멤버십 고객의 자녀에게는 추가로 비눗방울을 선착순 제공한다. 뽀로로파크는 현재 잠실 롯데월드점, 신도림 디큐브시티점, 일산 킨텍스점,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파주점, 동탄점 개점이 운영 중이다.
 
워터파크 웅진 플레이도시, 도고 파라다이스, 테딘 워터파크, 이천 테르메덴에서도 오는 19일부터 28일까지 본인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T멤버십 고객은 패밀리레스토랑 'VIPS'의 주중 샐러드바를 파격 할인가인 1만 1천원에 즐길 수 있다. 이 혜택은 OK캐시백 홈페이지에서 OK캐시백 1000 포인트와 1만원에 e쿠폰을 구매해 이용할 수 있다. 오는 22일까지 선착순 2만 매에 한해 진행된다.
 
아울러 '도미노피자' 온라인 사이트와 모바일 앱에서 캐러비안 치킨피자를 주문할 경우, 멤버십 VIP 고객은 40%, 일반 고객은 25%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혜택은 오는 17일부터 31일까지 제공된다.
 
‘반값할인Day’인 이달 30일에는 더욱 큰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 날에는 패밀리레스토랑 '아웃백' 및 피자헛 전 메뉴를 5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으며, 롯데시네마에서 5000원 할인된 가격에 영화를 관람할 수 있다.
 
SK텔레콤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고객들이 비용 부담을 줄이고 가족들과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멤버십 파격 혜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SK텔레콤 고객들이 멤버십을 통해 차별화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연중 다양한 멤버십 프로그램을 선보일 것 "이라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SK텔레콤 T월드 홈페이지 멤버십/이벤트 → 멤버십 → Tmembership → Something Hot 메뉴에서 확인 가능하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