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 김봉연 기자] CJ제일제당은 7일 피로하고 건조한 눈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아이시안 미스티아이드’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아이시안 미스티아이드’는 여름으로 접어들면서 기온과 자외선 지수가 높아지는 날씨에 눈의 피로함과 건조함을 더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피로에 지친 눈을 편안하게 해주는 아스타잔틴, 어두운 곳에서 시각적응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A, 안구 내 유리체에 있는 성분인 히알우론산(부원료) 등이 함유돼 있다.
 
특히 해조류 헤마토코쿠스의 추출물인 아스타잔틴은 눈의 조절시간 및 이완시간을 감소시키고 망막의 모세혈관 혈류장을 증가시켜 눈의 피로를 개선해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 실내에서 컴퓨터, 스마트폰 등을 주로 이용하거나 장시간 렌즈를 착용하는 학생, 직장인 등을 중심으로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아이시안 미스티아이드’는 캅셀 형태로 돼 있으며, 하루 1번 1캅셀로 간편하게 섭취하며 눈의 건조함과 피로를 풀 수 있다.
 
박미숙 CJ제일제당 건강식품사업부장은 “아이시안 공식 홈페이지, SNS 등의 다양한 체험이벤트를 통해 소비자가 직접 ‘아이시안 미스티아이드’의 장점을 알리는 바이럴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라며 “눈 건강 음료 ‘아이시안 블루베리’를 중심으로 진행 중인 서울시 주요 안과병원의 환자를 대상으로 한 샘플링 이벤트 또한 ‘아이시안 미스티아이드’까지 확장할 것”이라고 밝혔다.
 
CJ제일제당은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오는 13일까지 아이시안 공식 홈페이지에서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품에 대한 정보나 궁금한 점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CJ제일제당 ‘아이시안’은 ‘맑고 선명한 눈’을 위한 눈 건강 브랜드로, 연평균 30%이상의 성장세를 보이며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