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 김봉연 기자] 매일유업 엔요가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족 이벤트' 진행한다.
 
매일유업(대표 이창근)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다음달 3일까지 온 가족 제주도 여행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엔요와 함께하는 행운 팡팡! 재미 FunFun!’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매일유업은 엔요 멀티팩 구입 후 안쪽의 행운번호를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온 가족 제주도 여행권을 비롯해 키자니아 티켓, 야구장 입장권, 영화예매권 및 보너스 경품 등을 총 4300여명에게 선물한다.
 
또한 엔요 용기를 활용해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사진을 찍어 자신의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등 SNS 계정에 올리고 콘텐츠 주소를 이벤트 페이지에 제출하면 추첨을 통해 백화점상품권, 헬로엔요, 기프티콘 등을 지급한다.

윤성원 매일유업 매니저는 “엔요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컨셉의 건강 요구르트인 만큼 가정의 달 5월에 잘 어울리는 제품”이라며 “온 가족이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재미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천연과즙으로 단맛을 내는 엔요는 합성감미료, 합성향, 설탕, 색소, 지방을 넣지 않고 프로바이오틱 유산균을 함유한 온 가족 건강 요구르트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