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쎄씨캠퍼스 5월호    © 이종은

[이뉴스투데이 = 이종은 기자] 대학생 캠퍼스 매거진 ‘쎄씨캠퍼스(CeCi CAMPUS)’ 5월호가 발행됐다.
 
걸그룹 2NE1의 산다라박이 표지를 장식한 이번 5월호에서는 뷰티∙연애팁을 비롯해 취업 노하우와 대학축제에 관한 다양한 정보가 수록됐다.
 
먼저 날씨가 점차 더워지는 시즌을 맞아 여름 스타일링을 위한 ‘선글라스 연출법’과 ‘서머 쿨 픽스 메이크업’, ‘서머 뷰티 키워드’, ‘다이어트’는 물론 남성들을 위한 ‘군대 간 스타들의 스킨케어 팁을 훔쳐라’ 등의 다양한 정보와 함께 화창한 5월 무르익는 캠퍼스 연애를 도울 ‘성년의 날 라이징 데이트 플레이스’, ‘금사빠(금세 사랑에 빠지는)를 구하라’ 등 흥미로운 읽을거리가 실렸다.
 
또한 취업을 위해 노력하고 있을 ‘취준생’들을 위한 ‘취업 스터디 조직의 기술’, ‘공부의 콜레보레이션 스킬’ 등의 알찬 정보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각 대학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파티 동아리 5개를 소개하는 코너와 소문난 대학 축제일정, 베스트 프로그램까지 풍성한 정보가 담겨 있다.
 
쎄씨캠퍼스는 5월 본격적인 대학 축제가 열리는 기간 동안 ‘비바! 쎄씨캠퍼스 위크’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10일 연세대를 시작으로, 17일 성신여대, 18일 홍익대, 21일 고려대 등에서 열릴 ‘비바! 쎄씨캠퍼스 위크’는 각 대학마다 간략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야외부스 행사와 뷰티 클래스 등을 진행한다. 
 
또한 오는 7일 쎄씨캠퍼스 페이스북에서 진행하는 쎄씨캠퍼스 5월호 인증샷 이벤트는 캠퍼스 내에 비치된 모습과 본인이 읽고 있는 모습의 인증샷을 쎄씨캠퍼스 페이스북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