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가 교양 릴레이 특강을 진행한다.      © 이종은

[이뉴스투데이 = 이종은 기자] 4년제 문화예술 특성화 대학교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가 2012년 신입생 및 편입생의 학교생활 적응 증진을 위해 5월 한 달간 ‘교양 릴레이 특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관계자는 “교수와의 면대면 소통이 가능한 이번 교양 릴레이 특강을 통해 재학생들은 인문학 및 문화예술 소양 개발은 물론 학습 지속율을 제고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5월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특별 강연은 지난 3일 김용달(전 한국산업인력관리공단 이사장)이 ‘고용시장에서의 나의 경쟁력’으로 릴레이 특강의 막을 올렸다. 이어 ▲5월 10일-실패하는 법(차인태 석좌교수/전 MBC 아나운서) ▲5월 17일-우리사회 청소년교육 패러다임의 변화(김정율 교수/청소년학 박사) ▲5월 24일-긍정심리학-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할까?(반세범 교수/심리학 박사) ▲5월 31일 다시 설계하는 나의 직업진로(이영대 교육학 박사/전 한국직업능력개발원 직업 진로센터)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SCAU 교양 릴레이 특강은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서울캠퍼스 A 동 6층 아트홀에서 매주 목요일 오후 6시 30분부터 8시까지 치러지며, 참석은 교양학과 전화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한편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는 Smart Learning Campus를 구축하고 역량 있는 교수진들을 확보한 가운데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결합한 효율적인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김용달 총장은 지난 4월부터 실업계고등학교 학생을 대상으로 ‘취업을 어떻게 준비할 것인가?’라는 주제로 취업 특강을 진행하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