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 김봉연 기자] 임페리얼이 장동건을 활용한 대대적인 고객 소통 캠페인에 나선다.
 
페르노리카 코리아(대표 장 마누엘 스프리에)가 7일 임페리얼의 브랜드 캠페인인 ‘2012 위 네버 고 얼론(We never go alone)’을 본격 론칭하며 대대적인 소비자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밝혔다.

‘2012 위 네버 고 얼론’은 소통과 배려, 공감의 리더십에서 한걸음 더 나아가 끈끈한 동료애를 바탕으로 한 리더십의 진수를 담은 브랜드 캠페인으로,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SNS를 통한 소통이 강화되고 있는 요즘, 임페리얼도 SNS마케팅을 적극 활용해 브랜드의 핵심 가치를 소비자와 적극 소통하고 소비자의 참여를 확대할 계획이다

7일 캠페인 론칭과 함께 선보인 광고 영상은 ‘우리는 함께 간다(We never go alone)’는 주제에 맞게 장동건과 10년 이상 호흡을 맞춰 온 스타일리스트와 매니저가 함께 등장해 그들만의 파티 모습을 있는 그대로 담았다.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자타공인 국내 최고의 배우가 되기까지 자신의 스탭들과 끈끈한 우정과 신뢰를 지켜온 배우 장동건의 리얼 스토리를 통해 임페리얼 브랜드의 핵심 가치인 소통과 배려, 공감의 리더십을 소비자들과 공유할 방침이다.

이를 위해 임페리얼은 오는 6월23일까지 브랜드 페이스북을 통해 인터렉티브 무비 이벤트를 펼친다.
 
이번 이벤트는 페이스북의 친구를 캐스팅해 ‘위 네버 고 얼론’ 영상에 초청하고, 만들어진 영상은 본인의 담벼락뿐 아니라 캐스팅된 친구들의 담벼락에 자동으로 노출되게 하는 것으로, 특히 친구의 페이스북 담벼락에 본인이 친구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가 자동 편집돼 전달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이벤트 참가자와 캐스팅된 친구(최대 3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친구와 함께 떠나는 추억 여행을 선물할 계획이다.
 
영화배우 장동건을 모델로 하는 만큼 스코틀랜드에서 열리는 에딘버러 국제 영화제를 관람할 수 있는 기회와 함께 제주도, 부산 등의 국내 여행권을 제공한다. 이와함께 추억 여행을 기록할 수 있는 디지털카메라, 캠코더 등의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임페리얼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오는 14일부터 6월 9일까지는 유명 매거진 화보 모델의 기회가 주어지는 포토 이벤트도 함께 펼칠 예정이다.
 
 ‘위 네버 고 얼론’을 컨셉으로 지금의 내가 있기까지 그리고 앞으로도 함께할 친구, 동료들과의 사진을 페이스북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위 네버 고 얼론’ 캠페인 화보의 모델 기회와 함께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페르노리카 코리아 마케팅팀 유호성 본부장은 “이번 캠페인에는 소비자들의 참여와 소통을 극대화하기 위해 대표적인 소셜네트워킹서비스 페이스북을 중점으로 감성과 재미 요소를 가미한 차별화된 SNS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대한민국 대표 배우이자 최고의 모델 장동건을 통해 임페리얼의 혁신성과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화하여 대한민국 최고의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이번 캠페인을 신문, 잡지뿐 아니라, IPTV, 옥외, 극장 광고, SNS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대대적으로 전개할 계획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