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 김봉연 기자] 동아오츠카(대표 이원희)의 포카리스웨트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등산과 캠핑에서 경험한 에피소드를 작성하면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등산&캠핑 에피소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등산과 캠핑을 통해 경험했던 아찔했던 순간이나 달콤했던 추억, 기억에 남는 재미있는 이야기를 포카리스웨트 블로그에 등록하는 이벤트로, 포카리스웨트 블로그를 방문해 이벤트 포스팅을 스크랩 후 블로그나 카페에 올린 뒤 등록한 URL 주소를 에피소드 글과 함께 포카리스웨트 이벤트 포스팅에 덧글로 남기면 응모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9일까지며 당첨자에게는 야외 활동 시 간편하게 물에 타서 마실 수 있는 포카리스웨트 분말과 보틀 선물세트(10명), 아웃도어 용품 로아탄 해먹(1명), 모나크 체어(2명)를 선물로 제공한다.
 
포카리스웨트 분말은 물 1리터에 포카리스웨트 분말 1포를 넣으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포카리스웨트를 즐길 수 있어 등산과 여행 등의 야외 활동 시 무거운 음료수를 챙길 필요가 없어 아웃도어형 음료로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동아오츠카 김기연 포카리스웨트 BM은 “나들이가 많이 지는 가정의 달을 기념하여 준비한 깜짝 이벤트”라며 “포카리스웨트가 준비한 이번 이벤트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